FAQ
101BOX에서는 주문 이후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.결제수단 변경을 위해서는 기존 결제건 취소 후 재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하며, 이 과정에서 상품이 이중 출고되지 않도록 확인이 필요합니다. 결제수단 변경 가능 여부 및 처리 확인을 위해서는 번거로우시겠지만 101BOX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