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1-0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24


101BOX에서는 주문 이후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.
결제수단 변경을 위해서는 기존 결제건 취소 후 재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하며, 이 과정에서 상품이 이중 출고되지 않도록 확인이 필요합니다.

결제수단 변경 가능 여부 및 처리 확인을 위해서는 번거로우시겠지만 101BOX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